공지
|
[공지] 뉴저지센터 잠정 운영 중단 안내
|
관리자
|
2023.05.16 |
공지
|
[필독] 뉴저지센터 주소입력시 ′GPS′ 표기 요청 안내
|
관리자
|
2023.01.09 |
공지
|
2021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혜택 안내
|
관리자
|
2021.11.11 |
공지
|
예치금/자동결제 서비스 오픈 안내
|
관리자
|
2021.11.10 |
공지
|
[공지]OR센터 당일출고 마감시간 변경 안내
|
관리자
|
2021.06.18 |
공지
|
[공지]전화상담 일시 중단 및 채팅 상담 안내
|
관리자
|
2021.06.01 |
공지
|
[공지]리턴 진행과 미국 내 타 주소지로의 배송 요청에 대한 불가 안내
|
관리자
|
2021.01.06 |
공지
|
[공지]보상불가 품목 안내
|
관리자
|
2020.10.29 |
공지
|
[공지] 오레곤 센터 집코드 변경 안내
|
관리자
|
2020.08.03 |
공지
|
[공지]코로나 (COVID-19)로 인한 안내
|
관리자
|
2020.03.22 |
공지
|
[공지]목록 통관시 개인통관부호 필수 기재 안내
|
관리자
|
2019.06.05 |
공지
|
[공지]특송 물품 수입신고시 품명ㆍ 규격ㆍ 상표 등 성실 신고 안내
|
관리자
|
2019.03.18 |
공지
|
[공지]수입 통관목록 작성시 품명과 수하인 상호(명) 의 경고(과태료) 기준 내용
|
관리자
|
2019.02.28 |
공지
|
[공지]의료기기법 자가사용 기준 2019년 개정안
|
관리자
|
2019.01.30 |
공지
|
[공지] 장기보관건 보관료 및 물량 폐기 안내
|
관리자
|
2018.11.19 |
공지
|
[공지] 목록 상이 및 배송지 오류 과태료 안내
|
관리자
|
2018.11.02 |
공지
|
[의류] 검수관련 안내
|
관리자
|
2018.05.02 |
공지
|
우체국 성명.주소변경 및 우편물 반환 건 비용 청구 안내
|
관리자
|
2018.02.07 |
공지
|
[필독]오레곤센터 이전주소지 도착물량 처리 재안내
|
관리자
|
2017.11.10 |
공지
|
오레곤센터 이전주소지 도착물량 관련 안내
|
관리자
|
2017.10.16 |
252
|
미국 노동절(Labor Day) - 물류센터 휴무 안내
|
관리자
|
2024.09.02 |
251
|
홈페이지 복구 완료 안내
|
관리자
|
2024.08.22 |
250
|
미국 메모리얼데이(MEMORIAL DAY) 센터 휴무 안내
|
관리자
|
2024.05.27 |
249
|
OR센터 수취인서명 관련 안내
|
관리자
|
2024.04.03 |
248
|
2024년 4월 각 센터별 항공스케쥴 안내
|
관리자
|
2024.04.01 |
247
|
2024년 구정연휴 업무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46
|
OR센터 오프로드 (1/17출고분) 및 기상악화로 인한 입고지연 안내
|
관리자
|
2024.01.18 |
245
|
블프시즌물량 입고증가에 따른 물류센터 작업지연 안내
|
관리자
|
2023.11.30 |
244
|
OR센터 오프로드 안내 (10/31 출고분)
|
관리자
|
2023.11.02 |
243
|
2023년 추석/개천절 연휴 업무 진행 안
|
관리자
|
2023.09.25 |
242
|
미국 독립기념일 관련 센터 휴무 안내
|
관리자
|
2023.07.05 |
241
|
2023년 구정연휴 업무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3.01.20 |
240
|
2022 미국 추수감사절 휴일 업무 안내
|
관리자
|
2022.11.24 |
239
|
고객센터 업무 및 입고처리 지연사태에 대한 안내 (10/19 업데이트) [5]
|
관리자
|
2022.09.28 |
238
|
고객센터 답변지연에 대한 안내
|
관리자
|
2022.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