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 캘리포니아센터 주소상세보기
1000 E. DEL AMO BLVD  (#사서함번호)
CARSON CALIFORNIA 90746 USA
국기 오레건센터 주소상세보기
11743 NE SUMNER ST  (#사서함번호)
PORTLAND OREGON 97250 USA

나의 미국주소 보기 △ 나의 미국주소 보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289  고객센터 업무 및 입고처리 지연사태에 대한 안내 (10/19 업데이트)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9.28
  • 조회수 : 1,209

안녕하세요 A마켓입니다.


지난 9월부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답변 업무 지연 등 전체적인 업무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하여 고객님들께 큰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난 9월부터 회사 내부적으로 여러가지 안좋은 이슈들이 한번에 몰리면서 한국사무실의 업무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하였고 이에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미국 오레곤/뉴저지/캘리포니아센터의 업무 또한 원활히 진행되지 못한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고객님들께서 배송신청하신 물품을 제때 배송해드리지 못하여 큰 불편과 피해를 끼쳐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점 다시한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위에 언급해드린 바와 같이 미국 오레곤/뉴저지/캘리포니아센터의 업무는 정상적으로 운영되어 왔고 현재도 정상적으로 업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몇주간 업무가 정상화되지 못했던 고객센터 업무 또한 다시 재개하기 위한 준비작업을 마쳤으며 1:1문의게시판 답변업무 등 다시 정상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중에 있습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고객님들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업무지연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들께는 개별적으로 보상을 진행해드릴 예정이며 우선적으로 현재 밀려있는 입/출고건들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금 더 발빠르게 움직이겠습니다.


저희 A마켓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정상적으로 운영이 될 것이며 조금씩이라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 날렵칼질 2022.11.15

    이런 상태인지 모르고, a마켓으로 주문한거 있는데 어떻게 되는거죠??
  • 모모몬 2022.11.09

    지금 상황이 어떻게 되어 가는건가요?
  • 샤크모터스 2022.11.01

    대체 언제 정상화되는건가요?
  • 모모몬 2022.10.31

    아직 운영중인가요?
  • 써니셔니 2022.10.27

    입고확인이라도 좀 해주세요

신청서 작성 A마켓 카페 A마켓 블로그 카카오 채널 항공 스케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