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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보상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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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마켓 중량보상제

 - 상품을 수령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측정하신 무게와 A마켓에서 측정한 무게값에 차이가 있을 경우, 이에 대하여 보상진행방안입니다.


1. 보상대상

 - A마켓 물류센터에서 측정한 무게와 고객님께서 직접 측정한 무게와의 차이가 발생한 경우
 - 쇼핑몰/상품(상품명,사이즈,색상 모두 일치)/수량까지 동일한 주문건끼리의 무게 차이가 발생한 경우


2. 보상방식

 - 검증절차를 통하여 무게차이 부분만큼의 배송비차액 환불
 - A마켓 적립금 형태로 환불
 - 실무게값 차이로 인하여 관부가세가 발생되었을 경우, 관부가세 전액 환불


3. 보상기간

 - 보상에 필요한 모든 자료 확인이 완료된 시점 이후로 7일 이내에 보상 완료


4. 보상방법

 - 1:1문의게시판을 통해 '실무게차이에 따른 보상요청' 신청접수
 - 보상에 필요한 자료를 이메일(amarketofficial@daum.net)로 발송

  < 필수 제출자료>
  1. 상품 수령뒤, 박스를 개봉하지 않는 사진 (전체샷, 송장번호 확인가능한 사진)
  2. 미개봉상태로 실무게를 측정하는 사진 (저울과 박스가 함께 나오는 전체 사진)
  3. 저울에 표기되어진 실무게가 확인가능한 사진
  4. 부피무게 측정시 가로,세로,높이 값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박스와 줄자가 함께 나오는 사진)




(제출자료 예시)


 - 반드시 상품수령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접수
 - 신청글과 모든 자료의 확인이 완료되면 C/S담당자가 문의글답변이나 SMS 및 이메일을 통해 진행상황 및  보상완료 등에 대한 내용 통보


5. 보상제외대상

 - 미국내 배송업체(UPS, USPS, Fedex 등) 트래킹조회 화면상에 나오는 무게와 A마켓 실측무게와의 차이
 - 수령하신 박스를 개봉한 뒤, 충전재 등을 제거하고 실무게를 계측한 경우
 - 상품들의 위치를 임의로 변경하신 뒤 빈공간에 대한 부피무게를 계측하신 경우
 - 박스내, 가로와 세로 공간의 빈공간에 대한 요청건
 - 보상에 필요한 자료의 내용이 부실한 경우
 - 기타 허위내용이나 부당한 방법으로 보상신청을 하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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