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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가입이 가능니다. 고객님의 정보는 절대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세교로지스틱스(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A마켓 배송대행 인터넷 홈페이지(http://amarket.co.kr ; 이하 "A마켓 웹사이트" 또는 "A마켓"라 함)에서 제공하는 "배송대행 서비스(해외사서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A마켓"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A마켓"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A마켓"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A마켓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A마켓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A마켓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구매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해외쇼핑사이트를 통해 구매대행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가 A마켓에 구매대행을 의뢰하면 A마켓이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이용자를 대신 해 구매 및 결제를 하고 구매대행된 상품이 A마켓이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되면, 이를 A마켓 책임으로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이용자의 국내 수취 처까지 운송을 하여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⑤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회원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이 A마켓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A마켓 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 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 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⑥ "해외사서함 서비스"라 함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A마켓이 해외에 물품배송 처로 활용될 수 있는 고유 해외주소(이 하"A마켓 미국주소"라 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 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A마켓의 초기 서비스화면 (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경영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A마켓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A마켓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배송대행 계약의 체결 
   b.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 및 배송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c. 이용자가 구매·배송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d. 통관대행 서비스 
   e. 기타 A마켓이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A마켓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A마켓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A마켓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불한 서비스 이용요금의 범위 내 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6조(계약의 성립 및 거부)
① 회사와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구매대행은 회원이 A마켓에서 제공한 해외상품의 구매서비스요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 간의 계약이 체결됩니다.
   b. 구매대행계약은 해외상품의 구매 및 결제,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 전 과정을 회사에게 일임하였음을 의미합니다.
   c. 배송대행은 회원이 A마켓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A마켓 미국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시킨 후 회사가 통보한 서비스요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 간의 계약이 체결됩니다.
   d.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하였음을 의미하므로, 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b.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구매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c. 기타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7조(서비스의 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A마켓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후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a.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b.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c. 송장(Invoice) 부실기재,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d.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e.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제8조(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① A마켓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a. 직불카드. 신용카드 결제 
   b.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한 각종 계좌이체
   c. 온라인 무통장 입금
   d. A마켓이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e.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9조(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①A마켓은 구매대행(해외쇼핑 서비스)과 배송대행(해외사서함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구매·배송대행계약을 체결합니다. 
   a.회사는 A마켓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구매 및 배송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서비스 시청의 수신확인을 통지합니다. 
   b. 이용자는 서비스신청에 대한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c. A마켓 미국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7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0조(서비스별 요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 보관)
① 회원이 A마켓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 A마켓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A마켓"은 회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하고 회원은 제8조에 규정된 방법으로 해당 금액을 2개월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단, 30일 이내 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소정의 보관료가 추가로 부과되며 부과된 금액에 대하여는 반드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구매한 물품이 A마켓 주소에 도착 후 회사가 물품도착을 확인한 시점 또는 회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를 한 시점부터 30일 경과 이후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도착확인 또는 결제요청 통지 후 2개월 이후에는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운송료의 최소화, 상품의 검수, 안전한 해외운송을 위해서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재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국제운송 및 통관)
① 회사는 국제복합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A마켓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항공운송, 수입통관, 이용자가 지정한 국내 수취 처까지 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해외물류센터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 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A마켓 보험에 가입한 이용자에 한하여 보상이 가능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하여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이용자를 납세 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 업무 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④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의 제세금 납부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구매대행의 경우 회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이 금액은 이용자가 결제한 금 액으로 운송 및 통관 업무 제휴사와 정산합니다.
   b. 배송대행의 경우 이용자가 대한민국 세관에 직접 납부합니다.

제12조(반품, 환급 등)
① A마켓 미국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청약철회요청(반품 등)이 A마켓에 접수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송하며 이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을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② A마켓 미국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되어 한국으로 발송된 시점 이후에 전항의 청약철회요청(반품 등)이 접수될 경우 원 계약의 효력은 계속 유효하여 A마켓이 당해 물품을 국내의 수취 처까지 배송 완료함으로써 원 계약에 대한 이행을 완료하게 되며, 청약철회요청에 대해서는 비용일체를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③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한 물품의 청약철회는 사유에 관계없이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회사의 반품담당처로 반송한 물품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단, 이용자의 단순변심 또는 착오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반품 등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을 부담해야 하며, 상품 자체의 문제나 운송 과정상의 문제로 인한 청약철회는 물품에 대한 총 결제금액을 이용자에게 배상합니다.
④ 회원이 지정한 수취 처 이외의 제3의 지역으로 송부할 것을 A마켓 미국주소에서 물품이 한국으로 발송된 이후에 요청하거나, 물품의 판매자에게 반송하였을 때 판매자가 물품의 수취를 거부하거나 반품을 불인정하는 경우는 당해 물품을 회원에게 재송부하고 그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대행을 신청한 물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물품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⑥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a.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b.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c.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d.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 모니터상의 색상과 실제 상품의 색상 불일치로 인한 사유

제13조(차액정산)
①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 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A마켓의 구매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 함) 할 수 있습니다.
②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집니다.

제14조(긴급조치)
①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② A마켓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해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서 문제제기를 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가 존속됩니다.
③ A마켓 미국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조치를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하며,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a. 성명 
   b. 주소 
   c. 전화번호 
   d. ID(회원의 경우)
   e.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f.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 하는 경우 
   c.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e.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16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및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A마켓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b. 타인의 정보 도용 
   c. A마켓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d. A마켓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 A마켓을 이용한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f. A마켓이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 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A마켓을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0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 및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국내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0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총칙

①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전화번호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 볼 수 있는 것 포함)
② A마켓은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A마켓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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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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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b.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c.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해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을 경우
④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림, 정정
①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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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은 가입시 개인정보의 제공, 수집, 이용에 대해 동의사항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E-mail로 연락하시면 본인 여부를 확인 후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만, 재가입유예기간 동안의 재가입 방지 등을 위해 귀하께서 탈퇴하신 날로부터 3개월경과 후에 파기됩니다.)
② 동의 철회시 이전 구매정보 및 적립금 정보는 모두 사라지며 개인정보 파기 완료 후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③ A마켓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④ 개인정보 수집 목적 달성 후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때에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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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 전자적 파일의 형태로 저장된 고객개인정보 : 정보를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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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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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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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 A마켓은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개인 정보의 훼손에 대해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습니다.
 d. 정보전송시 암호 알고리즘 등을 이용해 외부로부터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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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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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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